알라딘

헤더배너
빠른 서비스
1 : 1 문의
  • 나의 질문과 답변
  • 중고 판매자 문의/답변보기
  • 1:1 문의하기
  • 대량구매 문의하기
FAQ
  • 전자책
  • 중고샵문의
  • 중고매장문의
  • 주문/주문변경
  • 결제
  • 배송/수령일안내
FAQ 검색
중고샵 이용안내
공지사항
ARS 전화 상담
  • 일반문의 (발신자 부담)
  • 1544-2514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• 토,공휴일 휴무

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 (FAQ) > 회원 > 회원가입/본인인증
1회원가입/본인인증(해외 거주 등)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가 없는데 본인 인증할 수 있을까요?
2회원가입/본인인증해외/법인 회원은 본인인증을 어떻게 하나요?
3회원가입/본인인증회원가입 후 개명을 했는데 어떻게 실명을 수정합니까?
4회원가입/본인인증비회원과 회원은 혜택 면에서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?
5회원가입/본인인증회원가입시 법인폰 이용자도 휴대폰 본인인증이 가능합니까?
6회원가입/본인인증회원가입은 어떻게 합니까?
7회원가입/본인인증이용자 개인정보는 어떻게 보호되고 있습니까?
8회원가입/본인인증본인인증 오류가 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