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라딘

헤더배너
빠른 서비스
1 : 1 문의
  • 나의 질문과 답변
  • 중고 판매자 문의/답변보기
  • 1:1 문의하기
  • 대량구매 문의하기
FAQ
  • 전자책
  • 중고샵문의
  • 중고매장문의
  • 주문/주문변경
  • 결제
  • 배송/수령일안내
FAQ 검색
중고샵 이용안내
공지사항
ARS 전화 상담
  • 일반문의 (발신자 부담)
  • 1544-2514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• 토,공휴일 휴무

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 (FAQ) > 상품정보 > 품절/절판
1품절/절판품절, 일시품절, 절판, 구판절판은 무슨 뜻입니까?
2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 후 수급가능 통지 받았는데, 왜 취소,환불이 된겁니까?
3품절/절판외국도서가 품절인데 구할 수 있습니까?
4품절/절판주문 후 품절(일시품절/절판) 등으로 못 받을 수도 있습니까?
5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시 일반 장바구니 상품과 함께 접수할 수 있습니까?
6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시 결제를 먼저 해야 합니까?
7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서비스가 무엇입니까?
8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가 불가능한 상품이 있던데, 왜 안됩니까?
9품절/절판주문 후 품절상품의 품절도서센터 의뢰시에도 결제해야 합니까?
10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시 수급가능 여부 등 결과 통지는 며칠 정도 걸립니까?
11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 후 수급가능 안내 받은 상품은 언제 출고,배송 됩니까?
12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 후 수급불가 안내 받은 상품의 환불은 언제 됩니까?
13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 후 취소는 어떻게 합니까?
14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 주문도 분리발송 가능합니까?
15품절/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한 새책 대신 중고상품이 확보되었던데, 구매가를 조정해줍니까?
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