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라딘

헤더배너
빠른 서비스
1 : 1 문의
  • 나의 질문과 답변
  • 중고 판매자 문의/답변보기
  • 1:1 문의하기
  • 대량구매 문의하기
FAQ
  • 전자책
  • 중고샵문의
  • 중고매장문의
  • 주문/주문변경
  • 결제
  • 배송/수령일안내
FAQ 검색
중고샵 이용안내
공지사항
ARS 전화 상담
  • 일반문의 (발신자 부담)
  • 1544-2514
  • 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평일 09:00 ~ 18:00
  • 점심시간 12:00 ~ 13:00
  • 토,공휴일 휴무

고객센터 > 자주묻는 질문 (FAQ) > 결제 > 신용카드
1신용카드알라딘 제휴카드 중 체크카드 발급 가능 카드는 무엇입니까?
2신용카드정기결제 카드관리는 어떻게 하나요?
3신용카드정기결제 카드관리는 무엇인가요?
4신용카드신용카드 주문 후 취소(일부/전체)시 언제 환불됩니까?
5신용카드카카오페이 주문 후 취소(일부/전체)시 언제 환불됩니까?
6신용카드삼성페이 주문 후 취소(일부/전체)시 언제 환불됩니까?
7신용카드네이버페이 주문 후 취소(일부/전체)시 언제 환불됩니까?
8신용카드페이코 주문 후 취소(일부/전체)시 언제 환불됩니까?
9신용카드간편결제(Non-ActiveX) 인증번호가 SMS 전송되지 않습니다.
10신용카드간편결제(Non-ActiveX)시 할부는 안되나요?
11신용카드간편결제(Non-ActiveX) 이용했는데 할인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.
12신용카드간편결제(Non-ActiveX) 이용했는데, 결제만되고 주문이 안됐습니다.
13신용카드간편결제(Non-ActiveX) 수수료가 1% 이상 청구됐습니다.
14신용카드해외카드로 간편결제(Non-ActiveX) 이용은 불가능한가요?
15신용카드간편결제(Non-ActiveX)가 해외승인이면 환율은 어떻게 되나요?
12